Title4-4

“교회가 없는 곳에서 교회가 있는 곳으로”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요4:23-24)

세상에 복음을 전하는 일은 전임 사역자나 선교사들의 일만이 아니라 하나님을 믿는 모든 성도들이 마땅히 해야 할 일입니다. 우리는 온 세계에 복음을 전파하도록 부르심을 받았으며, 복음을 전하고 교회를 세우는 일은 이 땅에 세워진 모든 교회들에게 주어진 사명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에 따라 저희 은혜교회에서도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는 일에 동참하기 위해 선교비 후원과 기도로 아래의 교회들을 섬기고 있습니다.

(1) 미국의 5 개 선교 기관 및 지방회 (South Baptist Convention, Indiana State Baptist Convention, North Central Baptist Association, 미주 한인총회, 중동북부 지방회): 선교비 납부 통한 협동선교

(2) 몽골교회(김근영 선교사)

(3) 한국 동로교회 (경북 문경시 소재)

(4) 한국 송평교회 (충북 보은군 소재)

“공동체를 섬기는 교회”

“내가 주릴 때에 너희가 먹을 것을 주었고 목마를 때에 마시게 하였고 나그네 되었을 때에 영접하였고 헐벗을 때에 돌아 보았고 옥에 갇혔을 때에 와서 보았느니라….. 내가 진실로 이르노니 너희가 여기 내 형제 중에 지극히 작은 자 하나에게 한 것이 곧 내게 한 것이니라”
(마 25:35-36:40)

우리의 주변에는 도움이 필요한 많은 이웃들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들의 물질적 필요와 몸과 마음의 치유, 그리고 영혼 구원을 위해 당신의 교회들을 사용하고 계십니다. 따라서 하나님의 마음이 머무는 곳에 우리 몸이 움직이길 원하며 이 땅에 하나님의 나라가 은혜교회 공동체를 통해 이루어지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1) Hope Ministries(South Bend, IN. 소재 -노숙자들에게 음식과 숙소를 제공하고 예수 복음을 전하는 비영리단체): 매년 4회 정기적 방문 및 음식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