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몽골 예수은혜 교회 2019년 7월 선교 소식

Author
eunhye
Date
2019-07-12 12:12
Views
60

  • 몽골 예수은혜 교회 2019 7 선교 소식 - 

샬롬~

은혜침례교회 교우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몽골 예수 은혜 교회 김근영 박정미 선교사 입니다. 

선교소식을 제때에 전해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저희 교회와 몽골의 영혼들의 구원을 위해서 지속적인 물질의 후원과 기도로 함께 해주신 담임 목사님과 당회와 교우 여러분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 드립니다. 

예수 은혜 교회는 평안한 가운데 세워져 가고 있습니다. 동안 기도 훈련과 전도 훈련이 쌓여서 지금은 교인들 스스로 전도하고 양육하고 있습니다. 이곳도 선교 환경이 빠르게 변화되고 있어서 부흥이 오기도 전에 세상과 물질을 따라 가는 같습니다. 그렇지만 몽골은 현재 선교가 열려 있는 지역이고 예수님을 전했을 아직은 사람들이 받아들이고 있기 때문에 저희들이 열심히 기도하고 전도해야 압니다. 

현재 이곳은 가장 좋은 계절인 여름이고, 몽골 전통 축제인나담 진행 중입니다. 기간에는 관공서나 가게들이 대부분 휴업하고 나담 축체를 즐기기 위해서 시골로 가기 때문에 도시는 한산합니다. 지난 6 23~25 G12몽골 컨퍼런스가 열렸는데, 예수은혜 교회에서 100여명이 참석하였고 받은 은혜를 이어서 열심히 기도하고 있습니다. 

7월에는 한국의 N.G.O에서 의사 팀을 모시고 와서 저희 교회가 위치한 학교에서 마을 사람들을 위해 무료진료를 드립니다. 이를 위해서 저희들이 기도하고 있고, 8 첫주(6~8) 동두천장로교회 청소년 캠프, 둘째주 (12~13) 판교소망 교회 어린이 성경학교, 셋째 (23~25) 신월제일교회 김명준 목사 부흥회 일정이 있어서 기도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단기 팀을 통해서 아이들, 어른들이 거듭나고, 구원을 주시기로 약속한 사람들이 주님께 돌아와 예수님을 믿고 구원받는 역사가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쪽에서 기도할은혜침례교회 기도제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서로 영으로 교통하고 함께 기도함으로 주님의 나라를 이뤄 가기를 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기도제목>
  1. 예수은혜 교회 위에 기도의 기둥이 세워지게 하소서. (매주 수요일 청소년과 함께 시작한불기둥 기도회 있음)

  2. 8 첫주(6~8) 동두천장로교회 청소년 캠프, 둘째주 (12~13) 판교소망 교회 어린이 성경학교, 셋째 (23~25) 신월제일교회 김명준 목사 부흥회를 통해서 아이들이 거듭나고, 영혼들이 구원받게 하소서. 

  3. 벨르흐, 셀르흐, 담프(예수은혜 교회 위치한 지역 이름) 지역에 전도의 문이 활짝 열리게하시고, 기도로 어두움의 권세들이 떠나가게 하소서.

  4. 사나 죽으나 오직 예수님만을 믿고, 예수님의 이름을 부르고, 예수님의 말씀에 절대순종 하고, 다시 오실 예수님을 사모하며 예수님을 전하는 예수은혜 교회 되게 하소서.